- FAQ
- 문의하기
- 자주묻는 질문 나의 등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나의 등급은 [MY ALAND]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등급은 매월 1일에 구매내역에 따라 산정됩니다.
등급에 따라 지급되는 쿠폰은 매월 1일에 자동 발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MY ALAND > MY 쿠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자주묻는 질문 신용카드 무이자할부를 이용하고 싶어요.
-
무이자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할부는 매월 새로이 변경되며, 각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화면에서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 자주묻는 질문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MY ALAND > 주문/배송 조회]에서 아래와 같이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은 배송 진행상태에 따라
1) <입금예정> <결제완료> 인 경우 [전체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전 취소가 가능하며,
2) <배송준비중> 인 경우 브랜드(업체) 주문 수집 후 배송을 준비하는 단계로 직접 취소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1:1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66 - 7477 문의 바랍니다.
- 자주묻는 질문 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
<배송중> 인 경우 브랜드(업체)에서 상품 배송처리가 되어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1:1 문의글 또는 ALAND CS center 1566-7477 연락주시면 상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자주묻는 질문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에이랜드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변심등의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최초 무료로 받으신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을 보내실 때 착불을 하시면 최초 배송비 + 반품(환불, 교환) 배송비을 보내야한다는 것이고
고객님께서 상품을 보내실 때 선불로 보내시면 최초 무료로 받으신 배송비만 보내면 되는 것입니다.
착불로 하시는 것이 계산에 편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묻는 질문 반품 또는 교환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반품/교환 사유에 따라 다르게 부과됩니다.
[구매자사유]
단숨 변심 또는 구매자 실수로 상품을 잘못 주문한 경우
구매자 귀책 사유 반품/교환으로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시게 됩니다.
배송비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된 배송비에 따라 책정되며
상품 수거지 또는 수령지가 도서 산간일 경우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사유]
상품 불량 , 오배송 등 판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반품시에는 고객님께 배송비를 포함한 전체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배송비 결제]
반품 시 필요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됩니다.
교환 시 필요한 배송비는 우리은행 1005-102-996142 주)에이랜드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결제 반품시 배송비 차감 후 소액 결제 부분 취소 불가]
결제 당월 변심 반품시 배송비를 입금해 주시면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로 처리됩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 부분 취소는 결제 날짜와 관계 없이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카드,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와 달리 PG사 및 통신사에서 부분 취소를 지원하지 않는점 참고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1 문의 또는 ALAND CS center 1566-7477 문의 바랍니다.
- 자주묻는 질문 분명히 쿠폰을 발급받았는데 주문/결제 시에 사용가능한 쿠폰이 표시되지 않아요.
-
쿠폰은 특성에 따라 최소 주문 금액 등 사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소 주문 금액이 충족되지 않으면 사용가능한 쿠폰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 오프라인 전용/ 모바일 전용 등 쿠폰에 표시된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오프라인 전용 쿠폰을 보유하고 계시고 온라인에서 주문하실 경우 해당 쿠폰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 보유하신 쿠폰에 대한 상세내용은 [MY ALAND > MY 쿠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주묻는 질문 배송전 취소신청을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
■ 발송전 취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선택 취소]를 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상품의 발송을 중지시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미처 상품의 발송을 중지하지 못한 경우에는 이미 발송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 상품이 배송된다면?
취소한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상품 발송을 안내드리며,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게 되면
수취 거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부터 따로 연락을 받지 못해 수취거절하지 못하여,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2~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
취소된 상품이 배송되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있습니다. - 자주묻는 질문 구매하지 않은 상품의 리뷰는 작성이 불가능 한가요?
- 에이랜드는 상품 구매를 고민하시는 고객님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실제로 구매한 고객님들만 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