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교환/환불 반품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고객님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계절상품, 식품, 화장품 등)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의류, 잡화, 수입명품 등)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CD, DVD, Game, 책 등)

-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반품/교환/환불 주문한 상품의 배송이 늦어져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지연 사유로 주문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MY ALAND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반품 신청]을 클릭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후, 배송된 상품을 수취거절해 주시고,
수취거절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반품상품 수거를 위해 택배기사가 방문할 수 있도록 에이랜드고객센터에서 택배 접수해 드립니다.

※ 상품의 배송은 배송방법과 수령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반품/교환/환불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와 협의 후 MY ALAND에서 신청 가능하십니다.

원활한 교환 처리를 위해 고객센터(☎ 1566-7477)에 교환 사유와 교환받고싶으신 상품을 말씀해 주시고
[MY ALAND > 주문/배송 조회 > 교환 신청] 에서 교환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상품회수에서 교환 상품 배송까지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 교환가능 기간
①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②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교환접수 시, 택배 기사에게 해당 내용이 자동 전달되어 1~2일 내 상품이 회수되며,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부과되며, 이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상품 포장 시, 교환사유와 교환 희망 상품(색상, 사이즈 등)을 기재한 메모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환불 배송전 취소신청을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 발송전 취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선택 취소]를 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상품의 발송을 중지시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미처 상품의 발송을 중지하지 못한 경우에는 이미 발송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 상품이 배송된다면?
취소한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상품 발송을 안내드리며,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게 되면
수취 거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부터 따로 연락을 받지 못해 수취거절하지 못하여,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2~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

취소된 상품이 배송되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품/교환/환불 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MY ALAND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반품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이후 배송된 상품은 수취거절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환불 교환 신청했는데, 교환받고 싶은 상품이 품절되었습니다.
교환을 접수 후, 상품의 품절로 교환이 불가할 경우에는 회수된 상품을 반품으로 처리하여, 상품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교환 신청을 위해 동봉하신 교환비용은 반품비용으로 처리되어, 상품 금액을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반품/교환/환불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신발류)
포장 훼손 시, 반품은 불가합니다. (판매자 문제일 경우는 가능)
반품/교환/환불 교환/반품/주문 취소를 신청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요.
교환진행 상태에서는 접수철회가 어려우니
고객센터(☎ 1566-7477) 또는 [고객센터 > 1:1 Q&A]를 통해 접수 철회요청주시면 빠르게 진행하겠습니다.
반품/교환/환불 교환한 상품을 다시 교환하고 싶어요.
고객센터(☎ 1566-7477) 또는 [고객센터 > 1:1 Q&A]로 교환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교환해드리겠습니다.
반품/교환/환불 반품 신청 후 상품은 언제 회수하나요?
에이랜드는 아직 상품회수 서비스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상품을 받으셨을 때의 택배사를 통하여 다시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교환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택배사를 이용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전 123 다음>  

TOP